‘대표직을 유지해야 한다가 27.
스타필드 5번째 매장 개점 첫 주말수원시 ‘교통 주의 문자 보내기도사측 안전요원 100명 추가 투입팝업존 1곳 중단 등 혼잡 최소화 크게보기개장 이틀째인 27일 신세계그룹의 종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점이 주말을 맞아 매장을 찾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1층은 물론이고 행사를 구경할 수 있는 2∼5층 난간에도 사람들이 모이며 1∼5층 모두 방문객들로 가득 찼다.
특히 27일엔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팝업 스토어 행사를 보기 위해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쇼핑몰 방문자가 급증하면서 27일 오후 2시경 수원시는 ‘극심한 교통정체로 안전사고가 우려되니 주변 이용자는 안전을 고려해 우회해 달라는 문자를 주민들에게 보내기도 했다.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매장 인근에 7000대 규모의 임시 주차장을 설치했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에 인기 있는 유튜버가 초청됐는데 행사를 보기 위해 고객들이 몰렸다고 말했다.연면적 약 33만1000㎡(약 10만 평).
스타필드 수원은 MZ(밀레니엄+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
적금이 종료돼도 저축을 이어갈 수 있도록 두 정책금융 상품을 연결한 아이디어가 통했다는 평이 나온다.이 고비는 어떻게 넘겨야 할까요.
동시에 중간 가격대 신제품도 개발 중이죠.중국 전기차 스타트업 립모터(Leap Motor)의 차오리 수석부사장은 이달 10일 기자간담회에서 현재 (LFP 배터리 구매가격이) Wh당 0.
*이 기사는 26일 발행한 딥다이브 뉴스레터의 온라인 기사 버전입니다.최근 중국 CATL이 배터리셀 가격을 Wh당 0.
Copyright © Powered by | 경북인터넷뉴스|제이브이엠(054950) 4Q23 ‘23년 창사이래 최대 영업이익 달성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