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이어령 "내가 암 투병 중이오"…그때 의사가 날린 돌직구

이어령 "내가 암 투병 중이오"…그때 의사가 날린 돌직구

2024-11-18 13:49:08

한국과 일본의 국익을 위해서라도 한·미·일 안보 협력은 어느 때보다 시급하다.

뉴스1 전국 꼴등 국내 여행지 ‘2021 국민여행조사에 따르면 여행지별 국내 여행 횟수에서 광주광역시는 전국 시도 순위 꼴등을 기록했다.무등산 지산유원지는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았으나 도로가 좁고 교통이 위험해서 발길이 끊겼다.

이어령 "내가 암 투병 중이오"…그때 의사가 날린 돌직구

무등산에 케이블카를 설치해 관광객을 유치하자는 의견과 환경 파괴를 해서는 안 된다는 시민단체의 주장이 맞서고 있다.아시아문화전당역과 무등산 정상을 잇는 케이블카가 생긴다면 KTX 타고 광주에 와서 지하철로 아시아문화전당에 도착해 관람하고 케이블카로 무등산 정상을 오를 수 있게 된다.kr 광주 시민의 의식 변화가 무등산 자락을 타고 봄바람처럼 살랑인다.

이어령 "내가 암 투병 중이오"…그때 의사가 날린 돌직구

이러한 변화는 무등산 케이블카로 옮겨붙고 있다.3월 3일 오후 제3회 국립공원의 날 기념식이 열린 광주 무등산국립공원에서 환경단체 관계자들이 설악산 오색 케이블카 설치를 허가한 환경부를 규탄하는 손팻말을 들고 있다.

이어령 "내가 암 투병 중이오"…그때 의사가 날린 돌직구

이들을 시내 전역으로 유도해서 골목 상권에 생기를 불어넣고 대기업 쇼핑몰의 낙수 효과를 소상공인들이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뉴스1 지하철·아시아문화전당 활성화도 기대 광주에도 지하철이 있다.이 부분은 당장 어떤 변화를 가져오는 게 아니라 선언적 문구라는 점에서 향후 대화와 타협으로 풀어갈 여지가 있을 것이다.

국민 건강이 위협받는 최악의 상황은 막아야 한다.빼느냐를 두고도 의견 대립이 심하다.

의사·조무사 등 총파업 예고 정부·여당.일반 국민은 간호법의 구체적 내용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북인터넷뉴스|이어령 "내가 암 투병 중이오"…그때 의사가 날린 돌직구    |    sitemap

日 닛케이, 0.94% 상승한 21,618.04 오전 장 마감므누신 "다음 주 무역협상 위해 방중…여전히 많은 이슈 있어""美 증시, 트럼프 관심에도 오바마 때보다 덜 올라"[표]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23일)[도쿄증시-마감] 美 통화 완화 기대 속 강세…0.95%↑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日수출규제, 양국 모두 지는 싸움…스마트폰 가격 뛸 것[뉴욕유가] 이란 긴장·무역협상 기대 1% 상승日증시, 美中 무역협상 기대·지표 호조에 상승美 7월 마킷 제조업 PMI 50.0…월가 예상 하회웨스트팩 "연준, 7월 금리 25bp 인하…연내 또 내릴 것"WSJ "中, 매우 위험한 시장 개방…극도로 주의해야"中국방부 "홍콩에 인민해방군 투입할 수도""英, 노딜 브렉시트 땐 파운드화 1달러까지 추락"[표]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23일)獨 7월 제조업 PMI 예비치 43.1…예상치 45.0재난 앞 ‘협치 리더십’ 못 보인 디샌티스요약을 거부하는 영화 ‘오펜하이머’므누신 "다음 주 무역협상 위해 방중…여전히 많은 이슈 있어"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고침]美 6월 신규주택 판매 7.0%↑…월가 5.3%↑ 예상"연예인 아니에요? 자리 바꿔줘요"…노홍철 겪은 황당한 일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합의가 사라진 정치, 모욕받는 역사화웨이, 고급 인력 20~30명 채용 계획…연봉 3억 제시AMP캐피탈 "채권·주식 동반 랠리는 타당…이제 금리는 반등"中 상하이증시, 동시호가서 0.07p↓…선전 0.02%↑日닛케이지수, 0.04% 상승 개장…21,425.44연준 금리 인하 기대에 이머징마켓 통화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