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파월 경고도 비웃은 시장…美 S&P 500, 연중 최고치

파월 경고도 비웃은 시장…美 S&P 500, 연중 최고치

2024-11-18 14:01:03

김 위원장은 러시아의 위성과 미사일 개발의 상징인 보스토치니 우주기지에서 정상회담을 했다.

앞으로 우리 같은 학교가 많이 나올 텐데 폐교했을 때 편입학 매뉴얼 등을 빨리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지난 4일 찾아간 경남 진주시 문산읍의 한국국제대학교 모습이다.

파월 경고도 비웃은 시장…美 S&P 500, 연중 최고치

법원은 지난 7월 이 학교에 파산을 선고했다.주정완 논설위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내가 집에 가서 물어보고김건희 개입에 이런 소문 돈다하루 만에 뒤집힌 해명용산.현수막에는 학교 무단출입을 경고하는 문구도 있었다.

파월 경고도 비웃은 시장…美 S&P 500, 연중 최고치

1978년 문을 연 진주실업전문학교가 이 학교의 전신이다.교수 채용 비리 등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전력이 있었다.

파월 경고도 비웃은 시장…美 S&P 500, 연중 최고치

암 신호였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주인아 밥줘 93% 맞힌다집사를 위한 개소리 통역사세상에 공짜는 없답니다배민·카카오T ‘혁신의 배신크래프톤 의장은 극단적 T게임사.

현재 국회에는 자발적으로 폐교하는 대학에 인센티브(해산장려금)를 주는 내용의 법안이 올라가 있다.가장 큰 문제는 재단 비리였다.

물론 개인의 부도덕성이나 책임을 물어야겠지만 결과적으로 대학 생태계나 지역 경제를 갉아먹고 있다고 말했다.교육계에선 이제라도 건실한 대학과 부실한 대학을 구분하지 않으면 다 같이 망할 수 있다고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온다.

폐교 대학을 청산한 뒤 남은 재산이 있으면 따로 모아뒀다가 다른 폐교 대학을 지원하는 데 쓰겠다는 구상이다.법원은 지난 7월 이 학교에 파산을 선고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북인터넷뉴스|파월 경고도 비웃은 시장…美 S&P 500, 연중 최고치    |    sitemap

예경탁 경남은행 은행장, 대한육상연맹 ‘공로상’ 수상[대만증시-마감] 美증시 강세에 상승…0.21%↑美 12월 소비자신뢰지수 115.8…전달보다 개선(상보)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최상목 “중동 사태 철저히 모니터링…韓경제 영향 즉각 대응”일부 BOJ 위원 "기업물가 상승, 소비자물가에 전이 가능성"[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LG전자 베스트샵, ‘LG 창립 77주년’ 기념 특별 세일 행사이상한 나라의 히포크라테스이상한 나라의 히포크라테스[온라인 라운지]윤이버스, 에이직랜드-국제언어대학원대학교와 업무협약고영(098460) 2016.05.16 탐방보고서신성장엔진 아시아 뉴7 인구 황금기 베트남, 600만명 찾은 韓쇼핑몰개인투자자 코스닥 순매수도 상위 20종목(22일)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오피스·상가·토지韓 과일값 올들어 37% 뛰어… G7 포함 주요 선진국중 최고LG전자 베스트샵, ‘LG 창립 77주년’ 기념 특별 세일 행사대만으로 향하는 요정尹 “농축산물 가격안정자금 무제한·무기한 투입”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삼천당제약(000250) 2016.05.16 탐방보고서[대만증시-마감] 美증시 강세에 상승…0.21%↑전세가 비율 높은 미분양 제로 지역을 노려라1000원 아침밥과 음마투전[뉴욕채권] 미 국채가, 양호한 미 경제지표에도 상승대만으로 향하는 요정[이호 기자의 마켓ON]BBB급 효성화학·A급 SK어드밴스드, 회사채 발행4·19혁명이 남긴 과제 두 가지